Просмотры страницы за последний месяц

воскресенье, 30 апреля 2023 г.

팍타콜 축구교실 드미트리 안 코치: 챔피언의 삶 그리고 축구와 교육에 대해

팍타콜 축구교실 드미트리 안 코치: 챔피언의 삶 그리고 축구와 교육에 대해

3우즈베키스탄 축구 팬들에게는 큰 승리로 열광할 만한 경기가 있었다우즈베키스탄이 처음으로 U-20 아시안컵의 챔피언이 되었다우즈베키스탄 청소년 팀은 호주시리아한국이라크 팀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다오늘 우리는 이 승리를 이끈 축구 팀의 멘토인 드미트리 안과 이야기를 나눴다.

축구 팬들이 청소년 국가대표팀의 승리에 기뻐하는 동안, 팍타콜 축구교실 드미트리 안 코치에게 이 승리가 더 자랑스러운 이유가 있다. 그의 학생 중 9명이 우즈베키스탄 청소년 팀에 합류하여 아시안컵의 우승을 가져온 주역으로 뛴 것이다. 한 코치가 배출한 9명의 제자가 보인 전례 없는 뛰어난 성과는 수년간의 훈련의 결과이다. 다음 무대는 5~6월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세계청소년축구선수권대회가 될 것이다. 질문도 필요 없이 우리는 바로 그에 대한 소개를 시작한다. 맞다. 드미트리는 1979 년 드네프로제르진스크 상공에서 추락한 비행기에 탑승했던 전설적인 팍타콜의 선수인 미하일 안의 아들이다. 드미트리의 아버지는 영웅이라 불린다. 비행기가 추락한 해에 이 소년은 5살이었고 그의 여동생 엘리나는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다. 그녀는 미하일 안이 세상을 떠난 지 3개월 뒤인 11월에 태어날 예정이었다. 

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:

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